롤듀오 - An Overview

Wiki Article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끝날때 까지 피드백을 해주시는게 정도 많고, 정상에 계신분이라는 생각이 더 들었네요.

이웃추가 이 블로그  마인크래프트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강의 후에도 고객님이 실제 게임에서도 잘 적용할 수 있도록 애프터 피드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평소 희망했던 라인 또는 이제껏 잘 사용하시는 챔피언까지, 여러분의 요청사항 에 맞춰 여러가지 방법으로 롤 듀오를 진행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

이 외에 현재 롤 듀오 빼고 티어를 높여드릴 수 있는 여러가지 종류의 서비스를 갖춰두고 있답니다.

It appears like you ended up misusing this element by likely also fast. You’ve been briefly blocked from using it.

스페셜강의를 끊고나서, 첫번째 강의를 들을 때부터 그냥 이 코치님께 고민하지 말고 바로 수강할 걸 하며,

게임을 시작하자: 놀다롤듀오&경험완전히 새로운 차원의재미! 롤듀오는 전 세계를 강타한 온라인 배틀 아레나 게임입니다. 프로게이머부터 일반 롤대리 플레이어까지 누구나 재미있고 신나는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롤 듀오 중에서 혹, 기사님의 실수로 인해 유발된 패배 또는 강등이 된다고 하면 무조건 복구 후 서비스 진행 등을 통해서 관리해드리고 있고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드리므로 혹여나 롤 듀오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저희한테 찾아와 주시길 바랍니다.

롤듀오 또한 롤 듀오 중에서 혹, 기사님의 실수로 인해 유발된 패배 또는 강등이 된다고 하면 무조건 복구 후 서비스 진행 등을 통해서 관리해드리고 있고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드리므로 혹여나 롤 듀오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저희한테 찾아와 주시길 바랍니다.

롤 강의

원하시는 라인의 기사님으로 배정이 가능하며, 사전에 말씀 주시면 희망하시는 시간대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